소주한국학교


홈페이지 사용 안내

컨텐츠 바로가기 기능

소주한국학교

로고 및 메뉴 영역

커뮤니티

글로벌 네비게이션

  • 홈으로
  • 사이트맵

화면크기조절

화면크기조절 글자크기 크게 기본글자크기 글자크기 작게

비쥬얼 플래시

플래시를 지원하는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로그인

로그인
로그인정보 전송용 폼
회원가입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비쥬얼 플래시

플래시를 지원하는 브라우저가 필요합니다.

컨텐츠 영역

가정통신

페이지 위치

Home > 학교소식 > 가정통신

글읽기

제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학사일정 변경 안내
이름
관리자
등록일
2020-02-07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학사일정 변경 안내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늘 학교 교육 발전에 관심을 가지고 성원을 아끼시지 않는 학부모님들께 감사드리며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드릴 말씀은 현재 전역으로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와 관련하여 본교에서는 긴급회의를 통해 학사 일정을 변경하여 운영하게 됨을 안내해드립니다.
아울러, 현재 중국정부에서 도시 봉쇄조치가 확대되고 있고, 바이러스가 확대되는 추세인점을 감안하면 추가조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학생과 학부모님께서는 위쳇 학급방이나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는 사항을 관심있게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본교 학사 일정 변경 사항
학사일정 일시 비고
개학 2020.3.2.() 등교하지 않음
단기방학 2020.03.02.()-03.13.() (2주간)  
등교일 2020.03.16.() 09:00 ·편입생포함
정상수업
특례 자격사항 및 자가 건강 체크 기간 확보(2)를 위하여 229일까지 중국 입국을 마치도록 권장합니다.
316일 이후 증상이 있는 경우와 기타 코로나 관련 결석시 증빙자료를 제출하시면 출석인정됩니다.
협조사항
  • 마스크, 손소독제 등을 준비하고 있으나 개인위생 필요 물품은 가정에서 충분히 준비할 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립니다.
  • 의심되는 경우나 가족 또는 가까운 사람이 접촉자로 통보된 경우 즉시 의료기관을 통해 검사를 받고, 그 사실을 담임선생님을 통해 학교에도 반드시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 변동 사항은 학교 홈페이지를 통해 안내합니다.
첨부파일
가정통신문20200207.pdf 가정통신문20200207.pdf   다운로드 수 : [ 3 ]